NEWS
보도자료
서울경제
SM그룹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분양 중
최근 고금리 기조 장기화와 부동산 경기 침체 여파 등으로 줄어든 주택 매수세가 다시 살아나는 가운데 2021년부터 부동산 시장에 ‘영끌족’이란 말을 유행시켰던 3040세대 젊은층이 최근 주택시장의 핵심으로 다시 떠오르는 모습이다.
글로벌경제
확 바뀌는 새만금, 군산 분양시장도 동반상승할까...조촌동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관심
최근 전북의 숙원사업인 새만금이 국내외 기업들의 투자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기업들이 지난 2년 간 투자하기로 한 금액만도 10조원이 넘는다.
작년 투자진흥지구 및 이차전지특화단지에 지정된 새만금에 최근 부지가 부족할 정도로 기업 투자가 몰리자 정부는 ...
아시아경제
중도금무이자 등 분양 조건 갖춘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관심
최근 고금리 기조 장기화와 부동산 경기 침체 여파 등으로 줄어든 주택 매수세가 다시 살아나는 가운데 2021년부터 부동산 시장에 ‘영끌족’이란 말을 유행시켰던 3040세대 젊은층이 최근 주택시장의 핵심으로 다시 떠오르는 모습이다.
해럴드경제
‘새만금’ 이차전지 특화단지 지정 소식에 군산 부동산 반등 조짐
지난 20일 국가 첨단전략산업위원회에서 새만금이 국가 첨단전략산업 이차전지 특화단지로 선정됐다.
매일경제
새만금 '2차전지 메카'로 대변신 …"일자리 3만개 생긴다" 들썩
20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된 새만금 산업단지(18.5㎢)는 분당 신도시(19.6㎢)와 유사한 넓이로 규모의 경제를 통해 시장 경쟁력 확보가 중요한 2차전지 소재 산업에 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2차전지 관련 업체들이 입주할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
리얼캐스트
1천만원이면 계약,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실수요자 발길 이어져
SM경남기업이 전라북도 군산시 조촌동 일원에 2차 분양을 앞두고 있는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에 연일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국토일보
우수한 상품성·차별화된 실사용 면적 갖춘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관심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은 오랜 노하우를 갖춘 SM경남기업이 시공하는 만큼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한다.
서울경제
이게 전용 84㎡ 라고?…차별화된 실사용 면적 선보인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주목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9OACFCW8Y
이런 가운데 우수한 특화설계와 상품성을 바탕으로 수요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단지가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주인공은 SM경남기업이 전라북도 군산시 조촌동 일원에 2차 분양 소식을 알린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이다.
아시아경제
‘국민평형’ 전용84㎡ 인기 여전…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에 주목하는 이유
금리인상, 기본형 건축비 인상 등 부동산 시장의 혼조세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국민평형’이라 불리는 전용면적 84㎡ 타입의 인기는 분양 시장에서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디지털타임스
혼조세 부동산 시장, `국민평형` 전용84㎡ 인기는 연일 고공행진
얼어붙은 부동산 시장에서도 전용 84㎡ 인기 이어져
SM경남기업만의 우수한 상품성으로 선보이는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2차
지피코리아
분양가 더 오른다…내 집 마련 기회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금일까지 정당계약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은 지난 달 24일(수) 진행한 2순위 청약에서 전타입이 마감되면서 순위 내 마감에 성공했다. 특히 전용 105㎡ 타입의 경우 지난 달 23일(화) 130 대 1(해당 및 기타 포함)의 압도적인 경쟁률로 1순위 마감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2021년 이후 군산 내 분양한 단지들 중 가장 뛰어난 경쟁률이다. 이는 SM경남기업의 브랜드 가치와 대단지 아파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더해진 결과라는 분석이다.
파이낸셜뉴스
SM경남기업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정당계약 진행 중
최고경쟁률 130 대 1을 기록한 단지가 정당계약에 나서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SM경남기업이 전라북도 군산시 조촌동 739-70일원에 공급 중인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이 그 주인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