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파이낸셜뉴스
SM경남기업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 11일 오픈
SM경남기업은 오는 11일 전북 군산시 조촌동 739의 43외 58필지에 분양하는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의 갤러리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국토일보
SM경남기업, 군산 대표 부촌 조촌로에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8월 분양
SM경남기업은 8월 전라북도 군산시 조촌동 739-70번지 외 58필지에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9층, 11개 동 전용면적 84~105㎡ 공동주택 873가구로 조성된다.
아시아경제
나홀로 상승세 기록하는 군산 부동산 시장..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분양 앞둬
세계적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금리인상 여파로 전국 부동산 시장에 혼조세가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나홀로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가는 지역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전라북도 군산시다.
전라일보
전북중기청, 오는 21일까지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특별공급
전북중기청은 근로자의 안정적인 주거환경 지원을 위한 주택 특별공급 추천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특별공급 예정인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아파트는 경남기업 주식회사 에서 시공하는 아파트로 군산시 조촌동 739-6번지 일원에 건설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SM경남기업, 군산 대표 부촌 ‘조촌로’의 중심에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7월 분양 예정
SM경남기업은 이달 전라북도 군산시 조촌동 일원에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9층, 11개 동 전용면적 84~105㎡ 공동주택 873가구로 조성된다.
국민일보
군산조선소 내년 1월 재가동 준비 ‘시동’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의 내년 1월 재가동을 위한 준비 작업이 본격화하고 있다.
전북도는 8∼9월 군산조선소 사내협력사 채용과 연계한 현장 맞춤형 인력양성 교육사업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군산조선소가 휴업에 들어간지 5년 만이자 재가동 협약을 맺은지 약 5개월 만이다.
조선일보
"투자자 싹 몰려왔다니까요"…갑자기 타오르는 군산 집값
지난 4일 전북 군산시에서 만난 공인중개사들은 “군산 집값이 이렇게 살아날 줄 누가 알았겠느냐”고 입을 모았다.